전체 기자
닫기
신송희

핸즈코퍼레이션, ‘2017 세마쇼’ 참가

2017-10-26 09:28

조회수 : 1,02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송희 기자] 핸즈코퍼레이션(143210)이 오는 31일부터 11월 3일 까지 4일간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의 박람회 ‘2017 세마쇼(SEMA SHOW)’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세마쇼는 세계 각국의 튜닝카 관련 업체들과 다수의 언론사들이 참석, 다채로운 이벤트를 비롯해 세미나, 시연회, 라이브 쇼 등이 펼쳐지는 북미 최대 규모의 박람회로, 핸즈코퍼레이션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참가한다.
 
핸즈코퍼레이션의 애프터마켓 브랜드 핸즈프라임은 HFT(High performance Forming Technology)라는 신기술을 적용해 높은 수준의 강성 확보 및 10~20% 경량화를 실현했으며, 차량 장착 시 연비 절감 및 주행 성능 향상이라는 효과를 얻어냈다. 핸즈프라임의 기술력은 국내 최초로 현대기아차 튜닝 브랜드 튜익스(TUIX)와 튜온(TUON)에 자체 제품을 공급하는 쾌거로 이어지며 우수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핸즈코퍼레이션은 국내를 넘어 세계시장으로 진출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이번 세마쇼에서 알로이 휠과 마그네슘 휠 등 핸즈코퍼레이션 특유의 기술력이 집약된 총 10종의 핸즈프라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핸즈코퍼레이션 관계자는 “핸즈코퍼레이션이 보유한 전문화된 기술력은 해외 애프터마켓 시장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수준에 이미 올랐다”며 “이번 세마쇼 참가는 핸즈코퍼레이션이 애프터마켓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전했다
 
신송희 기자 shw101@etomato.com
  • 신송희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