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현석

대신증권, 퇴직연금 전용앱 리뉴얼 오픈

2017-11-09 15:29

조회수 : 1,69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현석 기자]대신증권(003540)은 퇴직연금 가입자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본인의 퇴직연금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인 ‘대신증권 퇴직연금’ 앱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대신증권의 이번 리뉴얼은 앱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증대하고 퇴직연금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간단한 메뉴구성과 쉬운 용어 사용으로 사용자가 편리하게 본인의 퇴직연금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만든 ‘MY퇴직연금’ 메뉴에서는 고객의 퇴직연금 자산현황, 보유상품현황 및 투자비율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미 보유한 상품의 운용과 앞으로 들어올 납입금에 대한 투자비율 등 여러 상황을 고려해야 하는 퇴직연금의 특성을 중점적으로 반영했다.
 
또 대신증권 퇴직연금 앱을 이용해 퇴직연금 운용지시를 처리하는 과정을 기존 9단계에서 4단계로 대폭 축소해 간편하게 퇴직연금 자산을 운용할 수 있게 됐다.
 
대신증권 퇴직연금 앱은 대신증권 퇴직연금이나 IRP 가입자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비가입 고객을 위한 정보도 제공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대신증권 퇴직연금’을 검색 후 다운받아 이용이 가능하다.
 
이영철 연금사업센터장은 “대신증권을 통해 퇴직연금을 관리하는 모든 고객들의 편의성 강화를 위해 이번 앱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대신증권 퇴직연금 가입 고객의 효율적인 자산관리를 위해 더욱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대신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유현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