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우찬

코웨이, 동치미 나눔 행사 개최

2017-11-23 14:29

조회수 : 1,86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코웨이가 지난 22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코웨이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동치미를 소외계층과 현장 가족들에게 전달하는 '동치미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진행된 동치미 나눔은 코웨이의 대표적인 물 관련 사회공헌 활동이다. 코웨이는 '깨끗한 물, 마음을 담다'라는 슬로건에 따라 깨끗한 물로 직접 담근 동치미를 소외계층과 함께 나눔으로써 이웃사랑의 정신을 실천하고, 물 전문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물 기업 코웨이의 정체성을 살리기 위해 동치미를 만들 때 코웨이 정수기로 정수한 깨끗한 물을 이용한다.
 
이날 행사에는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를 비롯해 25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코웨이 우수 고객 50여명도 동치미를 담그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식품 명인 제58호로 지정된 이하연 명인이 직접 행사장에서 전수한 전통 동치미 레시피를 토대로 임직원과 우수 고객들은 약 1만4000L의 동치미를 담갔다.
 
코웨이는 당일 행사장에서 동치미를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에 전달했다. 또한 이해선 대표가 직접 현장 지국을 방문해 손수 담근 동치미를 현장 가족들에게 전달했다.
  
이해선 대표는 "동치미를 담가 이웃과 함께 나누는 일은 깨끗한 물이 필요하고, 마음을 담아야 한다는 점에서 물 기업 코웨이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왼쪽)가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동치미를 강명순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 대표에게 전달하고 있다. 사진=코웨이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이우찬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