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우찬

유아 식탁의자 '베블룸' 공식 서포터즈 1기 모집

2018-01-15 10:45

조회수 : 1,15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 식탁의자 브랜드 '베블룸(beblum)'이 육아 부모 대상 '공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베블룸은 이번 서포터즈가 고객들에게 제품을 제공한 후 실질적인 사용 후기를 공유하게 함으로써, 유아 식탁의자를 처음 구매하는 여러 초보 부모들의 제품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유아 식탁의자의 경우 아이의 무릎·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좌판과 발판이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제품을 올바르게 선택해야 한다.
 
모집은 오는 21일까지 베블룸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서포터즈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완료되며, 당첨자는 오는 22일 발표한다.
 
선정된 서포터즈 총 10명에게는 베블룸 네이쳐 컬러(5명), 화이트 네이쳐 컬러(5명) 제품이 제공되며, 이외에도 유미 빨대컵, 세피앙몰 포인트 5만점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미션 수행을 활발히 진행한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특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29일부터 8주 동안 다양한 체험 후기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베블룸의 Z형 프레임, 원터치 높이 조절, 2way 식판 등 세세한 기능을 알리게 되고, 베블룸과 함께하는 아이주도 이유식, 베블룸으로 완성하는 홈 인테리어, 브랜드 종합 평가·제품 추천 이유 설명 등 다양한 주제의 활동을 하게 된다.
 
베블룸 마케팅 담당 이연주 그룹장은 "아이들은 식탁의자에 보다 많은 시간을 앉아있기 때문에, 올바른 제품을 선택해 자세를 바르게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제품 선택에 고민을 겪는 육아 부모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공식 서포터즈 모집을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베블룸은 프레임을 재조립할 필요 없이 원터치 슬라이딩 버튼으로 1초 안에 좌판과 발판의 높이를 8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사진=베블룸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이우찬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