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항섭

KB증권, 'KB청춘스타' 제2기 해오름잔치 개최

2018-01-19 11:14

조회수 : 1,16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항섭 기자] KB증권은 지난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 'KB청춘스타' 제2기 해오름잔치(발대식)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KB청춘스타'는 KB증권과 함께 디지털 금융을 체험하고 응원하며 실현하는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이다. 이들은 KB증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체험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및 홍보활동을 펼친다.
 
이번에 출범한 ‘KB청춘스타’ 2기는 전국의 온라인 마케팅 역량이 뛰어난 총 30여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돼 오는 4월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이들은 원활한 서포터즈 활동을 위해 매월 인당 10만원 수준의 활동비를 지원받는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인턴십 기회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작년 출범한 1기는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증권 서비스를 젊은 층의 관점에서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콘텐츠를 제작해 홍보하며 활동을 성공리에 마쳤다.
 
김재봉 M-able Land Tribe장 상무는 "KB증권은 디지털 세대인 대학생과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면서 "KB증권과 대학생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B증권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 'KB청춘스타' 2기 30여명이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발대식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증권
 
신항섭 기자 kalthe@etomato.com
  • 신항섭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