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강명연

공영홈쇼핑, 이달 말까지 최대 40% 적립 이벤트

2018-04-20 10:08

조회수 : 2,70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공영홈쇼핑이 중소벤처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구매액의 최대 4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경사났네! 경사났어!'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TV홈쇼핑 상품 구매 후 모바일앱(아임쇼핑)에서 적립금 신청을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첨으로 1등 100명에게는 구매액의 40%, 2등 400명에게는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나머지 신청자 전원에게는 4% 적립금 혜택이 제공된다. 적립금은 내달 지급된다.
 
공영홈쇼핑은 5% 카드 청구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공영홈쇼핑 방송과 온라인에서 확인 후 적용되는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공영홈쇼핑은 최근 사업 재승인 과정에서 운영 판매수수료율을 평균 23%에서 20%로 3%포인트 낮췄다. 협력사가 지출해야 하는 부담이 낮아진 것으로 공영홈쇼핑은 중소 협력사와 상생협력에 더욱 힘을 쏟을 수 있게 됐다. 지난해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7개 TV홈쇼핑의 명목 기준 평균판매수수료율은 31.5%였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중소벤처 상품과 농축수산물의 판매 확대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며 "판매수수료율 인하로 상생협력에 더욱 힘을 쏟는 공영홈쇼핑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공영홈쇼핑이 중소벤처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구매액의 최대 4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공영홈쇼핑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강명연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