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보선

kbs7262@etomato.com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TT)황사가 온다고 꽃놀이를 잊은 적 없다

2018-04-22 13:20

조회수 : 2,53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주말마다 완연한 봄을 즐기기 위해 꽃놀이를 나서는 이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활짝 핀 봄 꽃을 배경으로 최고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절호의 찬스에 평소 입던 심심한 스타일로 찍어 남기기엔 너무나 아쉽다. 화사한 봄을 닮은 컬러별 꽃놀이 스타일링으로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이 담긴 포토타임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업그레이드 시켜보자!
 
청순&세련미 ‘베이지톤 스타일링’
 


쁘렝땅(PRENDANG), 미사키(MISAKI), 칼린(CARLYN), 스코노코리아(SKONO KOREA) 제품으로 완성한 스타일.

화사하게 만개한 꽃과 함께 부드럽게 어우러진 분위기를 연출 하고 싶다면 베이지 톤의 세련된 컬러감을 사용해 보자. 우아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보리 컬러 니트웨어와 슬림한 라인의 니트 스커트를 함께 착용하면 청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해줄 수 있다.
 
여기에 플라워 패치가 사랑스러운 브라운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주고 깔끔한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줄 수 있다. 또한 은은한 골드 빛의 플라워 패턴 진주 이어링을 선택해 여성미 가득한 봄 스타일을 화사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청량&로맨틱 ‘블루톤 스타일링’


핀블랙(PINBLACK), 바닐리BY바잘디럭스(VANILLI by BAZAL DELUXE), 카모토(KAMOTO), 미사키(MISAKI), 오니츠카 타이거(Onitsuka Tiger), 뷰(VIEU) 제품으로 완성한 스타일.
 
평소와 다른 화사한 스타일로 완벽한 꽃 나들이를 만끽하고 싶다면 블루 톤의 컬러감이 조화된 아이템으로 로맨틱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해보자. 청량감이 느껴지는 파스텔 톤의 블루 컬러 브이넥 블라우스와 플라워 프린트가 자유롭게 표현된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하면 보다 패셔너블한 스프링룩 연출이 가능하다. 봄 바람에 하늘거리는 로맨틱한 실루엣을 보여 줄 플레어 스커트는 레드 벨티드 장식이 더해져 슬림한 허리라인을 강조해 산뜻하면서도 단정한 이미지를 전해준다.
 
여기에 실용적이면서도 센스 넘치는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멋스럽게 마무리 할 수 있다. 멀리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아기자기한 진주 장식 시계와 간편한 착용감의 블랙 클러치를 매치하고 봄 햇살의 눈부심을 덜어줄 멋스러운 컬러감의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산뜻한 봄 패션을 완성 할 수 있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김보선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