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송희

코스닥협회-IR협의회, 상장법인 CEO간담회 개최

2018-04-25 12:41

조회수 : 1,48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송희 기자] 코스닥협회와 한국IR협의회는 24일 상장 1년 미만의 신규 코스닥 상장사 CEO 및 임원 등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코스닥상장법인 CEO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유성원 삼성증권 수석연구원의 ‘신규상장법인 CEO를 위한 법인컨설팅 사례’와 김영춘 한국거래소 상무의 ‘상장기업 공시의 중요성 및 최근 동향’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강연 종료 후에는 상장회사로서의 책임감과 기업의 성장을 위해 고민하는 신규상장기업 CEO들의 애로사항 청취 및 정보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송윤진 코스닥협회 부회장은 “신규 코스닥상장법인 CEO 간담회는 상장 1년 미만의 코스닥기업들이 겪을 변화와 어려움 등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맞춤형 회원서비스를 제공하여 회원사가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기위해 마련한 행사다”라고 말했다.
 
최규준 한국IR협의회 부회장은 “상장 후 IR활동이 처음이라 어려움을 겪는 경영자분들이 많을 텐데, 오늘 만남을 통해 신규상장사들의 적극적인 IR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 같다”고 밝혔다.
 
코스닥협회와 한국IR협의회는 신규 코스닥상장법인의 CEO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에는 에스지이 박창호 대표이사, 글로벌텍스프리 강진원 대표이사, 비디아이 예경남 대표이사, 에스엔피월드 전동걸 대표이사, 로보로보 장창남 대표이사, 아시아종묘 류경오 대표이사, 에스트래픽 김종필 상무, 코스닥협회 송윤진 상근부회장, 메카로 이재정 대표이사, 한국거래소 김영춘 상무, 씨앤지하이테크 홍사문 대표이사, 한국IR협의회 최규준 상근부회장, 휴마시스 차정학 대표이사, 엔지켐생명과학 김혜경 부회장, 코스닥협회 정진교 상무, 알리코제약 이항구 대표이사 등의 모습. 사진/코스닥협회
 
신송희 기자 shw101@etomato.com
  • 신송희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