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은별

silverstar@etomato.com

한발 앞서 트렌드를 보고 한층 깊게 전달하겠습니다
[평일 저녁 이곳]<3탄>루베크

2018-06-08 11:42

조회수 : 1,79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평일 저녁에 가볼만한 곳을 소개한다

이름: 루베크

위치: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3길 50 4층

가격: 까망베르 치즈 플레이트(16000원), 감바스(18000원), 와인(28000~)


강남 루베크는 술집들이 모여있는 강남역 10번출구 뒷길에 위치해있다. 시끌시끌한 거리에서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아파트 단지 옆 조용한 분위기의 루베크를 발견할 수 있다. 루베크만의 가장 큰 장점은 예쁜 공간과 맛있는 기본 안주다. 테이블끼리 떨어져있어 개인적인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좋으며 커플이 함께와도 좋을 법한 느낌의 분위기를 풍긴다. 기본안주는 크림치즈를 묻힌 크래커와 무려 '초콜렛'을 준다. 초콜렛과 와인이 잘 어울리는 것이 무엇보다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음식 역시 맛있다. 파스타 종류가 그렇게 많은편은 아니지만 면의 익힘정도나 소스가 적절하다. 리조또류 역시 약간의 덜익은 듯한 식감과 더불어 정통 리조또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새우도 신선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가지고 있다. 

?이 곳의 와인도 종류가 꽤나 많다. 다른 곳 보다는 와인의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지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종류의 와인도 있어 고르는데 부담은 없다. 직원분들도 무척 친절하다. 굳이 하나하나 필요한 것을 말하지 않아도 테이블을 돌며 챙겨준다. 팁이라도 두고 가야되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정도다.

?와인으로 충분히 술을 즐기지 못했다면 밖에 위치한 시끌시끌한 술집으로 2차를 가도 되니, 더할나위없이 좋은 위치의 술집이라고 할 수 있다. 데이트 장소, 친구모임, 생일파티 등으로 방문하고 싶다면 추천한다.
  • 김은별

한발 앞서 트렌드를 보고 한층 깊게 전달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