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진양

jinyangkim@etomato.com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물 들어올 때 노 젓는다…모나미, ‘FX 153 광복절 기념 패키지’ 출시

광복 74주년 기념, 태극기·무궁화 담아낸 디자인

2019-08-05 12:40

조회수 : 5,04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일본제품 불매운동의 최대 수혜자로 꼽히는 모나미가 '애국 마케팅'을 이어간다. 지난 3월 삼일절을 기념해 특별 에디션을 선보인 데 이어 광복절을 앞두고 ‘FX 153 광복절 기념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번 FX 153 광복절 기념 패키지는 74번째 광복절을 맞이해 우리의 역사를 기억하고자 하는 취지로 제작됐다. 투명한 바디에는 한글로 제품명을 넣었고 바디 안에 태극무늬, 건곤감리, 무궁화 이미지가 디자인된 볼펜심을 적용해 광복절의 의미를 더했다. 패키지는 총 4개의 볼펜으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은 태극기를 연상할 수 있는 흑·청·적색 잉크 색상을 적용하였다. 패키지에도 태극무늬와 한글 제품명을 담았다.
 
모나미가 광복절을 맞아 'FX 153 광복절 기념 패키지' 한정판과 프리미엄 볼펜 '153 무궁화'를 출시한다. 사진/모나미
 
한정판으로써의 소장가치는 물론 뛰어난 사용감과 실용성도 갖췄다. FX 153은 모나미만의 육각 바디 디자인에 저점도 잉크를 적용해 필기 속도나 하중에 관계없이 부드러운 필기감을 선사하며 뭉침 없이 깔끔하게 쓰여진다. 육각 모양과 적절한 두께의 바디는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해 장시간 사용하기에도 좋다. 필기선은 0.7㎜다.
 
FX 153 광복절 기념 패키지는 3만5000세트만 한정 판매된다. 오늘 5일부터 모나미몰, 핫트랙스 온라인몰, 11번가에서 예약 판매하며 8일 정식 출시된다. 모나미 스토어 전 지점에서는 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1일에는 11번가의 8월 십일절을 맞아 모나미가 함께 준비한 프리미엄 볼펜 ‘153 무궁화’를 출시할 예정이다. 무궁화를 연상할 수 있도록 바디는 피오니핑크 색상을, 구금과 노크에는 애플민트 색상을 적용했다. 매트한 질감의 무광 메탈 소재로 153 볼펜의 심플한 디자인을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표현했으며 묵직한 그립감이 특징이다. 0.7㎜ 필기선의 검은색 고급 리필심 FX4000을 적용해 필기감도 부드럽다. 8·15 광복 기념 ‘153 무궁화’ 는 모나미몰과 11번가에서 판매된다. 모나미 스토어에서는 13일부터 판매된다. 
 
신동호 모나미 마케팅 팀장은 “FX 153은 153 볼펜에 이어 오랜 시간 쌓아온 모나미의 볼펜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이번 광복절을 기념해 국내 기술로 제작된 제품에 대한민국의 역사를 담은 특별한 모습으로 선보이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많은 분들이 모나미와 함께 올바른 역사의식과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