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준형

dodwo90@etomato.com

안녕하세요. 증권부 종목팀 박준형입니다. 상장사들에 대한 생생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이케아 동부산점, 서면역 인근서 ‘Hej 부산!’ 팝업 오픈

2019-11-27 10:49

조회수 : 4,67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이케아 코리아는 내년 2월 이케아 동부산점의 오픈을 앞두고 내달 2일부터 2020년 1월23일까지 부산 서면역 인근(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64)에서 ‘Hej 부산!’ 팝업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내년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들어설 이케아 동부산점은 이케아 코리아가 수도권 외 지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장으로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건립된다. 부산·경남 지역 사람들에게 다양한 이케아의 홈퍼니싱 솔루션과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낮은 가격으로도 집을 보다 행복하고 풍요로운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이케아 동부산점 전경. 사진/이케아 코리아
 
Hej 부산! 팝업은 이케아 동부산점의 오픈을 기다려온 현지 고객들이 이케아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소셜미디어 컨텐츠 활용이 가능한 디지털 공간, 다양한 쇼룸으로 구성된 홈퍼니싱 솔루션 공간,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와 워크샵이 진행되는 공간 등 총 3개 층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Hej 부산! 팝업을 방문하는 고객은 이케아 홈퍼니싱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팝업 운영 기간 동안 진행되는 소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케아 동부산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현장에서 무료로 가입이 가능한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 멤버를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집꾸미는 팁을 배울 수 있는 홈퍼니싱 워크샵이 진행된다.
 
매그너스 노르베리 이케아 동부산점장은 “이번 ‘Hej 부산!’ 팝업을 통해 이케아 현지 고객분들을 미리 만날 수 있어 매우 설레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케아 동부산점은 내년 2월 오픈을 위한 막바지 작업에 집중해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방문하고 싶은 즐거운 매장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 박준형

안녕하세요. 증권부 종목팀 박준형입니다. 상장사들에 대한 생생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