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효린 안무영상, 리아킴·박혜림 참여 ‘역시 퍼포먼스 퀸’
2022-01-17 07:45:52 2022-01-17 07:45:52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가수 효린과 리아킴, 아마존 박혜림이 참여한 안무영상이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15일 오후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를 통해 효린과 리아킴의치티치티뱅뱅안무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안무영상에서 리아킴은 효린의 시원한 보이스와 어울리는 독무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효린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역동적인 춤선을 보여주며 강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센터에 선 효린은 어려운 동작도 깔끔하게 소화해내며퍼포먼스 퀸다운 면모를 과시한 것은 물론, 리아킴과 완벽한 안무 호흡으로 보는 이들을 소름 돋게 만들었다.
 
또한 효린은치티치티뱅뱅의 포인트인 시동을 걸고 질주하는 안무를 효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보는 이들에게 전율을 안겼다. 특히 이번 안무영상은 리아킴과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소속의 도희, Mnet ‘스걸파로 스타덤에 오른 댄스 크루아마존의 리더 박혜림이 제작에 함께 참여해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앞서불후의 명곡에서 리아킴과치티치티뱅뱅퍼포먼스를 선보였던 효린은 이번 안무 영상으로 또 한 번 팬심을 저격해 앞으로 보여줄 무대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효린 안무영상. 사진/유튜브 ‘1MILLION Dance studio’ 영상 캡처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