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삼시세끼’ 산불 사과 “책임지고 복원 위해 최선 다할 것”
2020-07-12 01:07:31 2020-07-12 01:07:3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5’이 방송 촬영 전 발생했던 산불 화재 사고에 대해 사과를 했다.
 
10일 방송된 삼시세끼최종회에는 섬의 상당 부분을 태운 화재사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나왔다.
 
나영석 PD는 이날 방송에서 형들한테는 저희가 촬영 전에 잠깐 말씀을 드렸는데 촬영을 준비할 때 섬에 쓰레기가 너무 많아서 외부 업체를 불러서 청소를 하다가 그 분들이 산에 불을 낸 적이 한 번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PD큰 사건이었고 관리 감독의 책임은 우리한테 있으니까 가능하면 우리 힘으로 복원을 해드리는 게 당연한 수순일 것 같아서 최선을 다해서 주민 분들이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자연을 다시 한 번 우리가 살려 놓으려고 한다고 했다.
 
특히 제작진은 자막을 통해 자연을 완벽하게 되돌릴 수 없지만 마지막까지 책임을 지고 산림 복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당시 산불 진압에 큰 도움을 주신 산림청 헬기 기장님, 완도군청 환경산림과, 노화읍 산불진화대, 완도 해경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했다.
 
끝으로 무엇보다 이런 상황에도 너그럽게 촬영을 허락해주신 죽굴도 주민 분들께 특별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했다.
 
제작진은 내년 봄부터 산림 복원 사업을 절차에 따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삼시세끼 산불 사과. 사진/tvN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