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최유라

갤럭시Z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 완판

2021-08-17 16:36

조회수 : 2,51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삼성전자가 명품 브랜드 톰브라운과 손잡고 선보인 폴더블폰 '갤럭시Z 시리즈 톰브라운 에디션'이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앞서 삼성전자는 11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21'을 통해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를 선보이고 이 두 제품에 대한 톰브라운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1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온라인을 통해 응모를 진행한 결과, 준비한 모든 물량을 소진하며 판매를 조기 마감했습니다. 
 
갤럭시 Z 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 사진/삼성전자 
 
이번 추첨은 갤럭시Z플립3 모델에 응모자가 좀더 몰렸다고 합니다. 전체 응모자 수는 전작인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보다 약 2배 늘어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완판된 톰브라운 에디션 가격은 Z폴드3가 396만원, Z플립이 260만5000원이었습니다. 상당한 고가에도 흥행에 성공한 것입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17일부터 23일까지 갤럭시Z 시리즈 사전예약을 진행합니다. 정식출시는 오는 27일입니다. 
 
사전예약은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네이버, 11번가 등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24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Z 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 사진/삼성전자
 
Z폴드3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전면 디스플레이를 보호하고 전용 S펜을 보관할 수 있는 플립커버 with S펜이 제공됩니다. Z플립3를 사전예약하면 패션커버 실리콘커버 with 스트랩, 실리콘커버 with 링, 클리어커버 with 링 중 1가지를 제공합니다. 정품 커버와 함께 결합해 특별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는 콜라보 엑세서리도 랜덤으로 줍니다. 
 
삼성전자는 Z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되는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은 Z폴드3와 Z플립3를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 시 중고 시세에서 추가 보상을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지난해 출시된 Z폴드2를 반납하면 중고 시세를 포함해 최대 110만원의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최유라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