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준형

dodwo90@etomato.com

안녕하세요. 증권부 종목팀 박준형입니다. 상장사들에 대한 생생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THQ, 종근당건강과 하이난면세점 공급계약 체결

2021-09-16 09:53

조회수 : 4,17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THQ(192410)는 종근당건강과 중국 하이난성 ‘일품회 Duty Free shop’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락토덤과 닥터락토 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THQ는 일품회 Duty Free shop 코스메틱 코너에 종근당건강의 코스메틱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락토덤과 닥터락토는 국내 최대 유산균 제조 판매 기업인 종근당건강이 독보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락토덤은 기술력이 집약된 보습케어 제품으로 출시 한달만에 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또 닥터라토는 독자 개발한 유산균 발효물 성분인 ‘락토-세븐 배리어(Lacto-7 Barrier ™)’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장벽 강화와 더불어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가 있다.
 
최근 중국 소비자들의 소득이 증가하고 피부 면역력 강화, 피부 재생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스킨케어 제품 판매량이 늘어나는 추세다. THQ는 국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유치로 하이난 면세점 사업 확대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하이요우면세점에 다수의 국내 브랜드를 입점시킨데 이어 일품회 Duty Free shop에도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며 “현재 코스메틱뿐만 아니라 패션, 미용기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브랜드와 제품 공급 협의를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이요우면세점, 일품회 등 면세점 입점 품목 확대에 주력해 중국 면세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 박준형

안녕하세요. 증권부 종목팀 박준형입니다. 상장사들에 대한 생생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