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종호

하나생명, 신임 권오훈 대표 취임식 개최

권 대표 “자산운용 및 상품개발 등 역량 강화할 것”

2016-03-24 10:43

조회수 : 3,72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종호기자] 하나생명은 지난 23일 서소문 본사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김인환 전임 대표와 권오훈 신임 대표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권오훈 신임 대표는 취임사를 통해 “지난 2년 간 어려운 난제들을 극복하고 성장의 초석을 다진 임직원들에게 감사한다”며 “급격히 변화하는 보험산업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여 신뢰할 수 있는 금융사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또, “하나생명의 철학이 담긴 차별화된 상품개발에 집중하고 자산운용 역량 강화 및 방카슈랑스 영업채널 확대 등 전반적인 역량 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직원들이 근무하고 싶어하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회사의 발전을 위해 임직원들도 함께 노력해주기를 당부했다.
 
한편, 같은 날 이임식을 가진 김인환 대표에게는 감사패를 수여하고 직원들이 손수 제작한 사진 앨범 등 선물 증정의 시간을 가졌다.
 
이 날 전임 대표와 신임 대표의 이 · 취임식은 직원 대표인 노사협의회의 근로자위원 등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것으로 마무리 됐으며, 권오훈 신임 대표는 취임식이 종료된 직후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하나생명은 권오훈 신임 대표(사진 왼쪽)와 김인환 전임 대표의 이 · 취임식을 열고 김 전임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사진/하나생명
 
이종호 기자 sun1265@etomato.com
  • 이종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