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현석

엔터메이트, 무협액션 RPG '패왕'…국내 정식 서비스 시작

2017-10-31 11:37

조회수 : 2,34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현석 기자] 엔터메이트(206400)는 모바일 액션 RPG ‘패왕’의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정식 서비스를 31일부터 본격 실시한다고 밝혔다.
 
‘패왕’은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진 4가지 캐릭터의 다양한 무공을 이용해 플레이 하는 모바일 액션 RPG다. ▲연무 대회 ▲비무 대회 등 다양한 결투 콘텐츠로 구성된 패왕은, AI와의 전투 방식인 연무 대회를 통해 연승을 쌓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비무 대회를 통한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 PVP 콘텐츠도 지원한다.
 
엔터메이트는 ‘패왕’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랭킹 및 레벨 달성, 친구 간 선물보내기 등 게임 내 서비스를 통해 수정, 행동력, 장신구 뽑기 등 푸짐한 게임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태현 엔터메이트 대표는 “본격 서비스를 시작하는 '패왕'은 국내 게임 개발업체 스마트조이에서 2년여에 걸쳐 개발한 웰메이드 작품"이라며 "앞서 베타 서비스에서 공개돼 호평 받아왔던 콘텐츠 외에도 신규 월드레이드 마수토벌전 등 다수의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가된 만큼,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엔터메이트 측은 '패왕'의 이번 국내 정식 서비스 시작을 기점으로 서버 안정화와 지속적인 업데이트에 집중하는 할 예정이다. 향후 동남아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한 국가별 콘텐츠 최적화 작업도 병행해 가겠다는 방침이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유현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