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해외현장 직원 위한 감동이벤트 진행
2016-09-12 14:57:36 2016-09-12 14:57:36
[뉴스토마토 김용현기자] 삼성물산(000830)은 지난 8월부터 오는 10월까지 약 3개월간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알제리 등 발전플랜트 건설 현장을 찾아 임직원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삼성물산은 해외 현장 중에서도 주요 도시에서 지리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고, 사막 등 상대적으로 열악한 환경에서 진행되고 있는 건설현장을 선정해 이벤트를 펼쳐오고 있다.
 
삼성물산은 현지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한국 먹거리와 본사 동료들의 격려 손편지, 보고싶은 가족들의 깜짝 영상을 전달했다. 깜짝 선물을 받은 현장 직원들은 오랜만에 보는 가족들과 동료들의 얼굴에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고 삼성물산은 전했다.
 
삼성물산 카타르 담수발전 프로젝트 건설현장의 장재혁 사원은 "일하느라 서로 얼굴 보며 웃을 일이 많지 않았는데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 동료들의 가족이 보낸 영상을 보며 웃을 수 있어 행복했다"며 "기분 좋은 선물을 받은 것 같아 더 열심히 업무에 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삼성물산은 현장의 여러가지 사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전문 심리상담사가 동행해 해외현장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스트레스, 현지일상에서 격는 어려움 등을 함께 나누는 전문심리상담도 진행했다.
 
삼성물산은 지난 8월부터 오는 10월까지 약 3개월간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알제리 등 발전플랜트 건설 현장을 찾아 임직원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삼성물산
 
김용현 기자 blind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