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뷰티레스트 블랙' LG시그니처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운영
입력 : 2018-04-04 19:01:11 수정 : 2018-04-04 19:01:11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시몬스는 오는 8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LG 시그니처' 등 프리미엄 가전브랜드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비롯해 최고의 제품으로 구현한 침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팝업스토어는 호텔 스위트룸, 트윈룸 등 3가지 콘셉트로 공간을 분리해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과 LG 시그니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 독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나노드론으로 꾸며진다. 행사 기간 동안 뷰티레스트 블랙의 일부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한국 시몬스의 독보적인 기술력에 벨기에산 린넨 원단,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실크 패딩, 노블 크리스탈 폼, 컬러리스 다이아몬드 폼 등 전 세계의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명작 라인이다. 특히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 포스코의 삼중 나선 구조의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으로 만든 '어드밴스드 포켓스프링'으로 섬세한 지지력을 구현해 프리미엄 혼수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전 제품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모든 매트리스를 제작하고 있다.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성 면에서도 신뢰가 높다. 뷰티레스트 블랙 라인을 비롯한 한국 시몬스의 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의 프리미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 사진/시몬스 침대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강명연

고민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