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백화점 매장 리뉴얼 및 프로모션…"오프라인 경쟁력 강화"
입력 : 2019-08-27 10:49:22 수정 : 2019-08-27 10:49:22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에이스침대가 주요 백화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고, 브랜드 단독 행사를 실시하는 등 오프라인 채널 경쟁력을 강화한다.
 
에이스침대는 입점 지역 특성에 맞춰 매장 리뉴얼과 구매 타깃에게 특화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27일 전했다. 에이스침대는 최근 현대백화점 판교점, AK플라자 백화점 수원점 내 브랜드 매장을 리뉴얼했다. 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단독으로 진행하는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이스침대가 오프라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주요 백화점 매장 리뉴얼을 단행했다. 사진/에이스침대
 
구매력 높은 고객들의 방문 비중이 높은 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프리미엄 매장을 컨셉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레임 ‘CERCHIO’를 비롯해 에이스침대의 최고급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 라인업, 혼수 매트리스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하이브리드 테크’ 라인업 등 프리미엄 제품들로 구성해 제품을 진열했다. 또 에이스침대가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산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도 만나볼 수 있다.
 
우수한 입지로 유동인구가 많은 AK플라자 백화점 수원점 매장은 에이스침대 제품 중에서도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매장을 배치하며 리뉴얼했다. 세련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저상형 침대 프레임 ‘BRA-1446’과 박보검 침대로 큰 인기를 끌었던 ‘루나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타깃 소비자의 방문율이 높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에이스침대 매장은 오는 29일까지 ‘에이스침대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에이스 헤리츠 블랙’, ‘에이스 헤리츠 다이아몬드 플러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에이스침대의 고급 매트리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된다.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인 ‘로얄 에이스’ 체험존과 1인·3인용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와 다이닝 테이블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백화점 VIP 블랙 등급 이상을 보유한 고객은 에이스침대의 ‘더드림페어’ 혜택, ‘에이스 웨딩멤버스’ 혜택을 더한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침대는 ‘침대만은 직접 누워봐야 한다’라는 철학으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을 강화해나가고 있다”며 “추후에도 입점된 매장의 지역 특성에 맞게 다채롭게 구성된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더드림페어’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고급 차렵 이불 세트와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한다. 또 예비 부부를 위한 에이스침대의 멤버십 서비스인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가입하면 신혼 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백팩, 여행용 캐리어 등을 구매 금액에 따라 제공하며 가입만 해도 매트리스 연계 품목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