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딜라이브 OTT박스, SW 업데이트·콘텐츠 보강
2020-02-10 10:27:15 2020-02-10 10:27:15
[뉴스토마토 김동현 기자]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은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의 시청 편의성 향상을 위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국내 종합 어학교육기관인 파고다의 유튜브 콘텐츠 700여편이 순차적으로 올라간다. '진짜 중국어', '심콩캣', '빌리잉글리쉬' 등이 공개된다. 이외에도 명상, 유아 교육 프로그램 등 관련 콘텐츠를 OTT박스를 통해 제공한다. 
 
딜라이브는 지난 1월 딜라이브플러스초고화질(UHD) OTT박스의 소프트웨어를 안드로이드TV 파이(Pie)로 업그레이드했다. 파이 소프트웨어 버전은 HDR VP-9 영상처리기술을 적용해 딜라이브플러스UHD 단말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보다 선명한 유튜브·넷플릭스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기존 크롬캐스트, 어시스턴트 음성검색, 블루투스 리모컨 동작 등 기능을 개선했다.
 
딜라이브는 오는 29일까지 방송·인터넷·OTT박스 결합상품을 비롯해 렌탈 상품 최대 58%할인, 졸업·입학 맞이 경품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료 주문형비디오(VOD)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뷔페권 및 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딜라이브는 관계자는 "딜라이브 OTT박스는 최근 고객 호응으로 판매가 늘고 있다"며 "올 1분기 안에 총 누적 45만대 판매가 가능한 만큼 고객이 선호하는 무료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딜라이브는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의 소프트웨어·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딜라이브
 
김동현 기자 esc@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