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또나라 프리미엄 2일 전

부자책임님도 캐시워크를한다

책임님 방배동에서 30억대아파트에 사시는데

연봉적다얘기와 캐시워크도 하고 돈을 엄청 아끼셔

대출도 없다던데 그냥 짠순이인가?나도좀 그래야 하는데

답글 0 댓글 1 공유
댓글 1
다크초코 P · 2일 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