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Zi노B 프리미엄 16시간 전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그치만 나 혼자 떠나진 않지.


잘못된 건 바로잡아야 한다.


이런 사람이 없으니 계속 잘못된 길로 가는거임

답글 1 댓글 4 공유

이 글의 답글 1

다른 사람들은 이 주제에 대해 어떤 의견을 남겼을까요?

댓글 4
한뚝배기하실래예 P · 16시간 전

안되요

뚱땡이새기 · 15시간 전

조직이라는게 그렇게 하나씩 썩어가더라고요

청부업체 P · 15시간 전

ㅇㅈㅇㅈ

토마토뾰로롱 P · 1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