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프리미엄 11시간 전

T지만 공감할 줄 압니다.

너무 쌉 T라고 뭐라 하지 마세요!

답글 0 댓글 3 공유
댓글 3
0
0626 P · 11시간 전

티도 덜티, 쌉티가 있대요

간Zi노B P · 11시간 전

제 생각엔 오히려 F들이 공감을 안해주는 것 같아요

청부업체 P · 11시간 전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