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글
뉴토랑

뉴스북에도 글이 꽤 올라오네요

좋은 얘기 나눌 수 있어서 좋은듯 ㅋㅋㅋ

비둘기는사회의악P· 9시간 전
감귤조아 거버넌스 7시간 전

어제부터 뉴토랑이 개편되면서

뉴토랑과 뉴스북으로 분리 개편되어 아직 적응이 잘 안되네요. ㅎㅎ

답글 0 댓글 2 공유
댓글 2
티끌모아파산 P · 7시간 전

효ㅏ이팅

열린창문 G · 4시간 전

그래도 여기저기 글 잘 쓰시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