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Zi노B 프리미엄 8시간 전

스트레스 받네

후... 담배피고싶다 담배 마렵다....

참아야즤......


나 혼자만 이러고 있는게 킹받네...

걍 치맥이나 하러갈걸 그랬어

답글 0 댓글 2 공유
댓글 2
시시스스스 P · 8시간 전

ㅠㅠ힘내요

다크초코 P · 8시간 전

힝..참아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