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Zi노B 프리미엄 3시간 전

오늘 첨으로

모의고사 1회 문제 풀어봤는데 공부한건 거의 다 맞고 공부 란한 부분은 넘 마니 틀렸어. 아직 시간 좀 남았으니 열심히 해봐야겠다! 할만하네 다행

답글 0 댓글 1 공유
댓글 1
히뿐뿐 · 3시간 전

오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