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이어 프리미엄 10시간 전

세균은 이분법으로 빠르게 늘어난다

한 세포가 DNA를 복제한 뒤 둘로 나뉘는 방식이라 조건이 좋으면 짧은 시간에 개체 수가 크게 늘 수 있다.

답글 0 댓글 2 공유
댓글 2
0
0626 P · 10시간 전

세균 번식력 무섭네요

토마토뾰로롱 P · 10시간 전

세균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