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아시아나 호피 라거’ 기내서도 만난다
2022-11-15 09:54:37 2022-11-15 09:54:37
[뉴스토마토 오세은 기자]아시아나항공(020560)이 15일부터 ‘아시아나 호피 라거’를 기내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이날부터 독일 프랑크푸르트로 가는 OZ541편을 시작으로 △미주 △유럽 △대양주  노선 등 국제선 장거리 노선의 승객들에게 한시적으로 서비스된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7월 CU와 OB맥주의 수제 맥주 제조 전문 브랜드인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와 협업해 ‘아시아나 호피 라거’를 선보였다. 이 맥주는 95% 맥아와 5%의 홉을 사용해 에일의 향긋함과 라거의 청량감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특징을 가진 제품으로, 일상 속 공간인 편의점에서 여행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을 받으며 MZ세대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출시 직후부터 여행을 그리워하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고, 기내 서비스를 원하는 의견이 많아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기내 서비스를 결정했다”며 “추후에도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여행이 더 즐거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이 15일부터 미주, 유럽 등 장거리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한시적으로 '아시아나 호피 라거'를 서비스한다고 이날 밝혔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오세은 기자 os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