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유연석 공식입장 "변함없이 법적 대응 예정"
2023-03-23 08:20:37 2023-03-23 08:20:3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유연석이 인성 논란을 제기한 작성자에 대한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연석의 인성에 대해 문제 제기를 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에 대해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22"유연석과 관련한 커뮤니티 게시글에 대해 공식 입장 전달 드린다. 배우에게 확인한 결과, 해당 내용은 전혀 사실무근임을 확인하였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게시글 작성자를 상대로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 고소할 예정이다. 현재 변호사 선임을 마친 상태로 강력한 법적 대응 절차를 준비하고 있다"고 알렸습니다.
 
이후 해당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연석의 인성에 문제를 제기한 글을 올린 사람이라면서 질투심에 글을 작성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추가로 게재됐습니다. 그러나 처음 글을 올린 이가 추가 입장을 밝히면서 사과문이 날조된 것이라고 주장해 논란을 가중시켰습니다.
 
그러면서 아버지에게 들은 이야기만을 말했을 뿐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는 답답한 마음에 하소연을 하면서 실명을 거론한 것이 일이 커질 줄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더 이상 일이 커지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글을 추가했습니다
 
유연석.(사진=뉴시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