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파이, 실습 중심 '생성형 AI 캠프' 성료
2024-05-14 14:11:31 2024-05-14 14:11:31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AI 커뮤니티 '지피터스(GPTers)' 운영사인 지니파이가 SK(034730) 구성원을 대상으로 'Digital Me with 생성형 AI' 캠프 1기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AI 캠프는 SK그룹의 교육 플랫폼 'mySUNI' 주관으로 진행됐습니다. 지니파이는 지난해 1월부터 일반인 대상 생성형 AI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7000개가 넘는 활용 방안을 누적해둔 상탭니다. 
 
SK구성원들은 각자 업무에서 마주치는 문제를 AI 기술을 통해 해결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실행에 옮겼습니다. 활용 사례를 바탕으로한 실습형 캠프 구성을 통해 AI 활용 역량을 체득할 수 있었다는 평가입니다. 
 
mySUNI는 이번 캠프에서 도출된 AI 활용 사례를 'SK 생성형 AI 활용 가이드북'으로 정리 및 체계화합니다. 가이드북은 실제 업무에서 AI 활용 방안을 모색하는 SK 구성원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김태현 지니파이 대표는 "SK와의 협업을 통해 기업 내 생성형 AI 활용 방안에 대해 깊이 고민해 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협력해 생성형 AI 활용을 통한 실제 업무 현장의 문제 해결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니파이가 SK 구성원을 대상으로 'Digital Me with 생성형 AI' 캠프 1기를 개최했다. (이미지=지니파이)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