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7종 내놔
2012-09-03 11:00:34 2012-09-03 11:02:00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LG생활건강(051900)의 화장품 브랜드숍 더페이스샵은 천연 식물성 망고씨드 버터를 함유한 '망고씨드' 7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또 이번 보습라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디자이너 최범석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망고씨드 7종은 사막과 열대지역에서도 100년 이상의 생명력을 자랑하는 망고열매 씨앗(망고씨드) 성분을 핵심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망고씨드에서 추출한 망고씨드 버터는 망고나무의 영양성분을 응축된 형태로 담았다.
 
주력제품인 '망고씨드 실크보습 페이셜 버터'는 끈적이지 않는 제형의 얼굴 전용 보습 버터다.
 
피부에 윤기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36시간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파라벤 및 유기색소, 동물성원료 등 7가지 유해물질을 첨가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
 
 
특히 최근 방영했던 SBS 드라마 '패션왕'의 실제 모델인 디자이너 최범석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페셜 디자인을 입혔다.
 
더페이스샵은 최범석과 콜라보레이션한 '망고씨드 실크보습 페이셜 버터 스페셜 세트'를 페이셜 버터 정품과 망고씨드 이미지를 형상화한 에코 손수건으로 구성, 한정 판매한다.
 
또 망고씨드 라인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아프리카 지역의 망고나무 심기 사업에 기부할 계획이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