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츠, 맞춤형 스마트 액세서리 3종 출시
2012-10-16 08:49:28 2012-10-16 08:51:07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IT용품 기업 라츠는 맞춤형 스마트 액세서리 3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5.3인치 대화면 쿼드코어폰 '베가 R3' 전용 케이스 '폴리오커버'는 가죽소재로 제작돼 부드러운 촉감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색상은 브라운과 블루 두 가지다. 
 
또 라츠는 베가 S5 전용 ‘스크린 링크 동글’도 선보인다. 스크린 링크는 스마트폰의 화면을 TV 등의 대형화면에 무선으로 연결해 같은 화면을 보여주는 기능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보다 넓은 화면에서 즐길 수 있게 한다.
  
스크린 링크 동글을 연결하고자 하는 기기의 HDMI 포트에 꽂은 후, 베가 S5의 스크린 링크 기능을 실행시키면 별도의 조작 없이도 베가S5와 스크린 링크 동글을 장착한 기기가 자동으로 연결된다. 대형화면을 통해 사진이나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베가S5를 게임 컨트롤러로 사용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각종 모바일 디바이스를 최대 4대까지 동시 충전할 수 있는 멀티 USB 충전기 ‘이글루’를 출시한다. 
 
이글루는 총 4개의 USB 포트를 장착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USB 충전을 지원하는 모바일 디바이스라면 운영체제에 관계없이 충전할 수 있다. 충전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전력공급을 차단하는 에너지 절전 시스템과 과전압·과전류 보호장치도 갖춰 사용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글루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 덕분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이 없으며, 색상은 밀키화이트, 차콜블랙 두 가지다.  
  
이번에 출시된 액세서리 3종은 라츠 온라인샵(www.lotsshop.com)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스크린 링크 동글’은 SKT 대리점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