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현대리바트, '포터리반' 압구정본점 팝업 스토어 운영
최상위 컬렉션 '아티사날 빈티지' 등 프리미엄급 가구 선보여
2018-07-15 06:00:00 2018-07-15 06:00:00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079430)는 오는 19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리빙관에서 아메리칸 프리미엄 홈퍼니싱 브랜드 '포터리반(Pottery barn)'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포터리반은 미국 최대의 홈퍼니싱 전문기업 윌리엄스 소노마(Williams Sonoma)사의 핵심 브랜드로, 미국 현지에서 클래식한 디자인과 높은 품질로 프리미엄 홈퍼니싱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인체에 무해한 고품질·고사양의 자재만을 사용해 최고 수준의 장인이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는 게 현대리바트의 설명이다.
 
포터리반 압구정본점 팝업 스토어는 본점 지하 1층 리빙관에서 가구·소품 등 100여종을 전시·판매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포터리반의 최상위 컬렉션 중 하나인 '아티사날 빈티지(artisanal vintage)' 등 프리미엄급 가구 제품을 주로 선보인다. 아티사날 빈티지는 목재·철재 등 재료 본연의 특징을 최대한 살리는 전통 가구 제조 기법을 사용한 수제 가구 등을 말한다.
 
현대리바트는 포터리반 압구정본점 팝업 스토어 행사를 기념해 압구정본점 매장에서 오는 19일까지 20여개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주요 품목으로는 칼라일 업홀스터드 그랜드 소파 3인(오트밀), 파켓 우드&메탈 사각 커피 테이블 등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포터리반은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유럽식 디자인이 특징으로 강남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프리미엄 홈퍼니싱 시장 공략을 위해 다양한 매장과 프로모션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포터리반 압구정본점 팝업스토어. 사진/현대리바트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