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블록체인 전문기업 미디움, 2020 비전 워크숍 개최
2019-12-20 11:04:54 2019-12-20 11:04:54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미디움이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50여명의 구성원이 참석한 가운데 '하나되어 도약하는 2020'을 주제로 미디움 비전워크숍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서 미디움은 2020년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시장 공략 본격화를 위해 전사적으로 긴밀한 소통과 전략적 연구개발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고도화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번 워크숍은 '비움, 채움, 미디움'을 부제로 블록체인 시장을 전문화하고 상용화니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미디움의 '독자적 블록체인기술과 전략의 고도화', ‘조직 결속력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를 위해 미디움은 연구개발, 전략기획, 브랜드 마케팅, 경영지원 등의 핵심부서가 모두 참여한 가운데 조직 내부의 긴밀한 소통과 전략적 연구개발 프로세스 구축을 논의했다.
 
이번 행사는 더욱 견고한 조직 결속력을 다지기 위한 팀빌딩 일정을 시작으로, 2020년의 전략적 목표달성을 위한 심도 있는 토론이 진행됐고 팀별 결과물을 공유, 논의하는 등 밀도있는 워크숍 일정이 진행됐다고 미디움 측은 설명했다.
 
특히, 글로벌 IT 최고수준인 국내 파트너사의 기술 전문가를 초빙해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현장 경험을 공유하며 연구개발 조직의 역량강화를 도모하는 시간을 보냈다.
 
미디움의 김판종 의장은 "이번 비전워트숍을 통해 2020년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시장의 강자로 성장하기 위한 조직의 사기진작과 결속력강화, 긴밀한 소통의 기회를 가질 수 있었고 더욱 단단한 미디움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사진=미디움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