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그 남자의 기억법’ 지일주, 김동욱 향한 싸늘한 눈빛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문가영, 지일주와 아슬아슬 술자리
2020-04-01 15:55:16 2020-04-01 15:55:1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다정한 연인 포스를 풍기는 김동욱, 문가영의 모습과 함께 이를 지켜보는 지일주의 싸늘한 눈빛이 포착돼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MBC 수목드라마그 남자의 기억법측이 41일 김동욱(이정훈 역), 문가영(여하진 역), 지일주(지현근 역)의 심상치 않은 삼자 대면이 담긴 현장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에는 한 자리에 모인 김동욱, 문가영, 그리고 지일주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모은다. 김동욱과 문가영은 다정한 연인 포스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서로를 보며 미소를 띠고 있는데 달달한 이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한다.
 
특히 두 사람은 비밀 이야기를 나누듯 눈빛으로 사인을 주고 받는 가운데 문가영을 향한 김동욱의 눈빛에서 꿀이 뚝뚝 떨어져 설렘을 배가시킨다.
 
그런 가운데 지일주가 두 사람의 모습이 탐탁지 않은 듯 예의주시하고 있어 긴장감을 높인다. 극 중 문가영 주연 영화의 감독인 지일주는 첫 등장부터 미스터리 행동들로 시청자들의 의심을 받았다.
 
두 사람의 공개 연애에 예민하게 반응하고, 문가영에게 과도한 스킨십을 하며 싸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에 지일주의 진짜 속내가 무엇일지, 나아가 그가 김동욱, 문가영의 쇼윈도 연애를 눈치챈 것은 아닐지 1일 밤 8 55분에 방송한다.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 문가영 윤종훈 김슬기 이주빈 이진혁. 사진/M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