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시민 덕희’, 충무로 연기 잘하는 사람 다 모았다
박병은-이무생-안은진 합류
2020-09-04 10:01:06 2020-09-04 10:01:06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영화 시민 덕희’(가제)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페이지원필름㈜ | 감독: 박영주)가 라미란 공명 염혜란 박병은 장윤주 이무생 안은진 등 충무로 황금 라인업을 확정했다.
 
시민 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시민덕희’(라미란)가 범죄 조직 총책을 검거하기 위해 나서는 통쾌한 일망 타진극이다. 실제 적극적인 제보를 통해 보이스피싱 총책을 검거하는데 기여했던 한 시민의 얘기를 모티브로 하고 있다.
 
(왼쪽부터) 박병은, 이무생, 안은진.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토리제이컴퍼니, 빅보스엔터테인먼트
 
먼저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밀도 높은 연기를 선보여온 배우 박병은이 가세한다. 폭발적인 신드롬을 일으켰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2’에서 굳은 신념으로 사건을 파헤치는 어영대장민치록역으로 빈틈없는 카리스마를 보여준 그가 이번에는 수사도 검거도덕희보다 한발 늦는 지능팀 형사박형사역을 맡아 반전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이무생은 덕희일행을 위기에 빠뜨리는 인물로 등장한다. 그는 뜨거운 화제를 낳았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신경정신과 전문의김윤기로 분해 순애보 사랑에 직진하는 애틋한 면모와 연적을 향한 반전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매력을 전했다. 명품 배우로 거듭난 그가 시민 덕희에서 보여줄 새로운 얼굴에 호기심이 더해진다.
 
마지막으로 안은진은 봉림친동생이자덕희일행 눈과 발이 돼 주는 행동 대장애림역으로 합류한다. 인기리에 방송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솔직한 매력의추민하캐릭터로양석형’(김대명)과 풋풋한 케미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안은진이 첫 상업 영화 데뷔작으로 시민 덕희를 택해 또 어떠한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주요 배역 캐스팅을 확정 지은 시민 덕희는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