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자이글, 적외선 에어프라이어 웍 ‘자이글 원큐’ 출시
튀김부터 볶음·찜까지 조리 가능
2020-09-28 08:49:36 2020-09-28 08:49:36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자이글이 신개념 적외선 에어프라이어 웍 제품인 ‘자이글 원큐’를 10월 초에 출시할 예정인 가운데 사전 주문 판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자이글 원큐는 에어프라이어 최초로 웍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주방장의 후라이팬 및 웍 기술을 재현해 음식이 골고루 익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 기름을 내부 통 속에 담아둬야 하는 기존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을 보안하기 위해 자동 기름받이를 장착하고 제품 내에 기름 배출구를 장착하여 깔끔한 조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2중 안전 뚜껑과 분리형 안전 내솥 손잡이를 통해 안정성도 높였다.
 
또한 높은 온도에 빠르게 익히는 웍 요리와 비슷한 조리가 가능하도록 가열 온도를 높였다. 내솥 온도는 250도까지 올렸는데 이는 기존 에어프라이어보다 약 50도 가량 높다. 자이글의 회오리 열풍 기술을 적용해 빠른 시간 내에 완성도 높은 조리가 가능하다.
 
자이글은 이번 제품이 튀김은 물론 찜과 볶음까지 조리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하고 있다.  
 
자이글 관계자는 "적외선 에어프라이어웍 자이글 원큐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그 사용성과 기능성을 극대화했다"면서 "코로나19로 인해 얇아진 소비자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는 동시에 최상의 퀄리티를 자부하는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적외선 에어프라이어 웍 ‘자이글 원큐’. 사진/자이글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