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존 윅4’, 같은 편 그리고 빌런 5인방
2023-03-29 09:01:10 2023-03-29 09:01:10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이젠 전 세계 레전드가 된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존 윅입니다. 이번에 개봉하게 되는 4번째 시리즈 존 윅4’존 윅을 도와주는 같은 편그리고 존 윅을 쫓는 빌런으로 나뉜 캐릭터 포스터 10종을 공개했습니다. ‘존 윅4’는 자유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반격을 준비하는 존 윅이 최고 회의를 무너뜨리기 위해 거대한 전쟁에 나서는 얘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입니다.
 
(좌측부터) ‘윈스턴’, ‘샤론’, ‘바워리 킹’, ‘코지’, ‘아키라’
 
 
먼저존 윅과 힘을 합치는 동맹에는 반가운 얼굴이 눈에 띈다. ‘존 윅의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콘티넨탈 호텔 뉴욕 지점지배인 윈스턴과 매니저샤론’, 전편에서 최고 회의에게 치욕을 겪고 분노의 복수를 다짐하는바워리 킹존 윅을 돕는 동맹 조직에 속해 있습니다. 또한 이번 존 윅4’에서 새롭게 등장하는존 윅의 오랜 친구이자콘티넨탈 호텔 오사카 지점지배인코지와 매니저이자코지의 딸아키라가 동맹 조직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습니다. ‘코지아키라는 예고편에도 등장하여 활과 장검 등 다양한 무기로존 윅을 도와 활약을 궁금하게 만듭니다.
 
(좌측부터) ‘그라몽 후작’, ‘전령’, ‘케인’, ‘추적자’, ‘킬라’
 
 
존 윅을 위협하기 위해 등장하는 뉴 빌런에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캐릭터들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먼저 존 윅4’ 메인 빌런이자존 윅을 없애고최고 회의우두머리를 넘보는 교활하며 철두철미하고 악명 높은 빌런그라몽 후작과 중재에 나서는전령’, ‘존 윅의 오랜 친구이지만 지금은 반대편에 서게 된케인’, 현상금 사냥꾼으로존 윅을 노리는추적자’, 마지막으로 미션의 중요 인물킬라까지 여러 매력적 빌런들이 등장해존 윅이 과연 자유를 찾을 수 있을지 더욱 궁금케 만듭니다.
 
이처럼 반가운 얼굴과 새로운 얼굴이 함께 하는 존 윅4’는 각자의 사연들로 서사를 만들며 이전 작들보다 풍부한 스토리로 관객을 매료 시킬 예정입니다. 또한 견자단, 빌 스카스가드, 스콧 앳킨스 등 배우들의 변신과 연기를 보는 재미 또한 크며 얼마전 유명을 달리한 샤론역의 랜스 레드딕 연기도 모두를 기다리게 합니다.
 
존 윅 유니버스의 새로운 서사를 책임질 캐릭터 10인 포스터를 공개한 존 윅4’는 다음 달 12일 국내 개봉합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