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밀리패스 제휴로 국인요금 가입 간소화…특화 혜택도 제공
24시간 모바일 인증으로 서비스 가입 편의 높여
2023-06-04 14:59:15 2023-06-04 14:59:15
[뉴스토마토 이지은 기자] SK텔레콤(017670)이 국인 신분 인증 애플리케이션(앱)인 '밀리패스'와 제휴를 통해 군인 요금제 가입 절차를 간소화했습니다. 인증 군인 대상 특화 혜택 제공에도 나섭니다. 정전협정·한미동맹 70주년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군 장병들을 위한 혜택 마련에 나선 것입니다. 
 
SK텔레콤은 4일 군인 고객들이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인증 절차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국내 통신사 중 최초로 군인 신분 인증 앱 밀리패스와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밀리패스는 군인 및 군인 가족, 예비군을 대상으로 하는 신분 인증 플랫폼으로, 휴가·급여 관리는 물론 전용 복지몰 이용 등 다양한 편의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SK텔레콤은 국내 통신사 최초로 군인 신분 인증 앱 밀리패스와 제휴를 맺고 군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군인 고객을 대상으로 20% 요금 할인 제도(0 히어로 할인제도)와 전용 요금제(0 플랜 슈퍼히어로, 0 플랜 히어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입영통지서, 병적증명서 등 현역 입대 입증이 가능한 공문서를 대리점에 내방해 직접 제출하거나 온라인 T월드에 업로드 해야만 했죠. 이번 밀리패스와 제휴를 통해 모바일 T월드에서 24시간 별도의 서류 발급 없이 군인 신분을 인증하고 0 히어로 서비스에 실시간 가입이 가능한 시스템이 구축됐습니다. 현재 육군에만 가능하지만, 하반기에는 해군·해병대·공군도 가능토록 할 예정입니다. 
 
밀리패스 인증을 완료한 군인 고객에게 다양한 특화 혜택도 제공합니다. 현역 장병뿐 아니라 장교, 부사관 등 직업 군인들에게도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먼저 이달부터 오는 11월30일까지 밀리패스 앱에서 군인 인증을 완료한 0 히어로,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이용 고객 고객은 인증 시점부터 6개월 동안 매월 데이터 5GB를 추가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 관계 없이 밀리패스 인증을 완료한 군인 고객에게도 6개월간 구독 상품 우주패스 5% 할인, 웨이브 연간권 40% 할인 등을 제공합니다. 
 
SK텔레콤은 호국보훈의 달인 6월 한 달간 휴가·외박·외출을 하는 군 장병들에게 롯데시네마 무료 관람권도 제공합니다. 관람권은 밀리패스 인증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7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6월 전역하는 장병에게는 해외여행에 도움이 되도록 2만9000원 상당의 바로 로밍 쿠폰 3GB권 1매를 제공합니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 장병들에 대한 감사함을 담은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기기 변경 등과 같은 별도의 조건 없이도 대한민국 군인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지은 기자 jieune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