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민랩, 탑다운 슈터 '킬 더 크로우즈' 출시
뒤틀린 서부시대 배경
주어진 무기로 최대한 많은 적 제압
2023-08-22 11:33:48 2023-08-22 11:33:48
[뉴스토마토 이범종 기자] 크래프톤(259960)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이 신작 '킬 더 크로우즈(Kill The Crows)'를 21일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킬 더 크로우즈는 뒤틀린 서부시대가 배경인 탑다운 슈터 장르 게임입니다. 이용자는 복수심에 불타는 총잡이 '이사벨라'가 되어 까마귀를 숭배하는 광신도들을 무찔러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 게이머는 리볼버로 총격전을 해야 합니다. 주인공 이사벨라는 물론 보스와 모든 적이 총 한 발에 쓰러지기 때문에, 적의 사격과 근접 공격을 피해 숨고 구르며 최대한 많은 적들을 제압해야 합니다.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이 신작 '킬 더 크로우즈(Kill The Crows)'를 21일 정식 출시했다. (사진=크래프톤)
 
게임을 잘 풀어가려면 특수 기술인 '쇼다운'을 적극 사용해야 합니다. 쇼다운은 동시에 여러 적을 조준 사격하고 한 번에 모든 총알을 재장전해 위기를 벗어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적을 하나씩 쓰러트릴 때마다 차오르는 쇼다운 게이지를 모아 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조건을 만족시키면 리볼버와 탄창, 패시브 기술 등을 추가로 쓸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어려운 적과 보스가 나타나므로, 장비를 다양하게 조합해 싸움을 헤쳐 나가야 합니다.
 
'킬 더 크로우즈'는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 간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와 영어를 공식 지원합니다.
 
이범종 기자 smil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