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SGA, '윈도 임베디드 포스레디7' 정식 판매
2011-07-25 13:40:59 2011-07-25 13:40:59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SGA(049470)는 마이크로소프트(MS)의 새로운 임베디드 운영체제(OS)인 '윈도 임베디드 포스레디(POSReady)7'의 국내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윈도 임베디드 POSReady7'는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POS(판매시점관리 Point ofSales Device),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키오스크(KIOSK)등에 기본 운영체제로 탑재된다.
 
특히 최근 클라우드 컴퓨팅을 이용한 시스템 출시 등 POS 시장이 다양하게 확대되고 있어 새로운 운영체제의 판매 개시는 곧바로 매출 상승으로 연결될 수 있을 것이란것이 SGA의 설명이다.
 
'POSReady7'은 MS의 윈도7의 강점이 완벽히 발휘될 수 있도록 각종 서비스 제공단말기에 최적화된 운영체제(OS)다. 윈도7에 기반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친숙한 사용환경을 제공할 수 있으면서 주변기기와의 연결성이 높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결제 기능이 탑재된 POS 디바이스와 키오스크 등에 결제자의 개인정보 유출 같은 보안 문제를 강화된 보안 기능으로 해결할 수 있다.
 
최지선 SGA 임베디드사업부 이사는 "SGA의 보안솔루션 공급과 함께 새로운 임베디드 신제품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시너지를 일으킬 수있는 원스톱 판매 패키지를 구성, 신제품 시장 선점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