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M3 보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12-03-15 10:01:03 2012-03-15 10:01:15
[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15일 기존 SM3의 특장점을 유지하면서도 감성을 중시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찾는 젊은 고객층의 트렌드를 반영한 'SM3 BOSE® 스페셜 에디션'을 16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 보이는 'SM3 BOSE® 스페셜 에디션'은 핵심 타켓 고객인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고객층을 위해 세계적인 명품 오디오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기본 장착했다.
 
또 기존 트림과의 차별화를 위해 내·외장 디자인을 '블랙 & 화이트'로 연출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살렸다.
 
B-필러 하단부(운전석 하단부)와 트렁크 리드에 BOSE 외장 엠블럼과 오디오 전면 하단부에 '사운드 바이 보스®'를 프린팅해 그 특별함을 강조하였다.
 
외부 디자인은 전용 17인치 블랙 투톤 휠과 블랙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를 적용해 젊은 감각을 표현했다.
 
내부 디자인은 대시보드 데코, 대형 도어 인사이드 핸들, 스피커 링, 스티어링 휠 데코, 변속기 플레이트에 화이트 펄 페인팅을 적용하고, 전용 고급 콤비시트에 화이트 프린팅을 적용해 블랙 & 화이트 이미지를 연출했다.
 
 
기존 트림에 1.6과 2.0 모델 2개 트림이 추가된 것으로, 가격은 자동변속기 기준 각각 1920만원, 1990만원이다. 기존 모델의 최상위 트림인 RE 모델과 같은 가격이다.
 
르노삼성 브랜드 매니지먼트팀 담당자는 "SM3는 뛰어난 상품성과 정숙성으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며, "한층 더 세련된 'SM3 BOSE® 스페셜 에디션'를 통해 감성을 중시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찾는 젊은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감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