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피부타입 확인 후 맞춤제품 증정
2012-04-02 09:57:00 2012-04-02 09:57:33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28일까지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kr)에서 고객의 피부 타입에 맞는 인기 수분 제품을 증정하는 즉석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피부 타입을 알 수 있는 피부 자가진단 테스트에 참여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피부 테스트 후 증정된 즉석복권의 회색 스크래치 부분을 긁으면 당첨결과를 알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복권 이벤트를 통해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1개와 에센스 1개 등 총 60명에게 선물한다. 또 떨어진 고객 중 아차상 15명을 추첨해 '슈퍼 아쿠아 맥스 에센스'를 증정한다.
 
이벤트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라인의 크림과 에센스는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쓰는 맞춤형 수분 제품이다.
 
강원도 고성에서 채취한 청정 심층수와 30가지 해양 에너지 성분으로 구성했다. 특히 '구하라 수분크림'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은 지난해 수분크림 부문의 제품력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에 올랐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고객이 피부 진단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피부 타입을 정확하게 알고 봄철 자외선과 황사로 건조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