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CJ헬로비전, '헬로LTE' 대학생 MT비용 지원
2012-10-22 11:32:00 2012-10-22 11:33:47
[뉴스토마토 김하늬기자] 헬로모바일이 CJ스타일로 즐기는 MT를 제안한 대학생 9팀을 뽑아 100만원 한도내에서 MT비용을 실비 지원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연다고 22일 밝혔다.
 
'CJ만의 Lifestyle, Trendy, Entertainment를 즐겨라'라는 모토로 출범한 헬로LTE의 이번 이벤트에는 2학기를 마치고 홀가분하게 MT를 떠나려는 대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라이프스타일ㆍ트렌디ㆍ엔터테인먼트 부문에 맞춰 CJ의 제품과 컨텐츠를 활용해 먹고, 보고, 따라 하고 싶은 CJ스타일로 즐기는 MT 프로그램을 마음껏 연출할 수 있다.
 
각 부문별(Lifestyle, Trendy, Entertainment)로 높은 점수를 얻은 1,2,3위팀 총 9팀에게는 각각 100만원 한도내에서 헬로모바일이 MT비용을 실비로 지원한다.
 
참가자 중 100명에게는 실시간TV 200개 채널을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티빙 1개월 이용권도 지급한다.
 
이번 L.T.E MT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우선 MT를 함께 가고자 하는 대학생 동료나 선ㆍ후배를 모아 10명 이내로 팀을 구성해야 한다.
 
팀이 구성된 다음에는 리더가 팀원들과 의견을 나눠 라이프스타일ㆍ트렌디ㆍ엔터테인먼트 중 어느 부문에 응모할지를 정하고, 1박 2일 이내로 CJ스타일에 맞게 일정이나 비용, 장소 등 MT 프로그램을 기획해야 한다.
 
최종 결정된 MT 아이디어 기획안은 리더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www.cjhello.com)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Hello), 트위터(twitter.com/cjhellomobile)에 올리면 자동응모 된다.
 
접수된 MT안에 대해 심사위원단은 팀 구성 배경이나 사연, 비용 타당성 및 실현 가능성, CJ스타일 반영 여부 등을 중점적으로 심사할 방침이다.
 
최종 점수는 심사위원단 점수 50%와 추천 클릭 점수 50%를 합산해 결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30일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응모해 당첨된 팀 리더에게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한편 헬로LTE에 가입하면 대학생들이 즐겨 이용하는 엠넷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와 티빙의 200개 실시간 채널 시청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