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닥터자르트, '셀웨이크 세럼 3종' 출시
2013-05-22 11:34:12 2013-05-22 11:37:06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닥터자르트는 '세럼 레이어링' 이라는 신개념을 도입한 '셀웨이크 세럼 3종' 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세럼 레이어링은 기존 스킨케어 단계에서 세럼 한 가지의 제품만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 타입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추가로 덧발라 체계적인 탄탄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방식이다.
 
홍정완 닥터자르트 차장은 "여름철에는 피부 기능이 저하된 상태이기 때문에 유효 성분을 집중적으로 피부에 침투시켜 주는 에센스를 두 겹으로 바르기에 안성맞춤인 시점" 이라며 "기능이 세분화 된 세럼을 피부 컨디션에 따라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으며, 단기간에 피부 체력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더욱 효과적인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주름과 모공이 고민이라면 A세럼->P세럼 순서
 
'A세럼' 은 '셀웨이크 에이지 디셀러레이터' 제품의 약자로 고농축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이 피부의 주름을 빠르게 개선시켜주는 제품이다.
 
부스터 단계 다음, 먼저 주름을 관리해주는 'A세럼'을 사용해 탄력 있는 피부결을 만들어주고 피부에 흡수가 되고 나면 다음단계에서 'P 세럼'의 제품을 덧발라 주면 된다.
 
'P세럼' 은 '셀웨이크 포어 디미니셔 제품'으로 늘어진 모공의 탄력을 끌어올리는 모공 개선 세럼으로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컨트롤해 오랜 시간 보송보송한 피부결을 유지해준다.
 
◇미백과 주름이 고민이라면  B세럼->A세럼 순서
 
'B세럼' 은 칙칙한 피부톤과 어두운 다크스팟을 한 번에 케어 해주는 미백 솔루션 세럼으로 '셀웨이크 브라이트 인핸서' 제품이다.
 
'B세럼'으로 피부 톤을 밝게 해주고 노화의 징후인 주름을 케어해주는 'A세럼' 제품을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셀웨이크 세럼 3종' 은 백화점 전용으로 출시 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롯데 백화점 본점, AK플라자, 대구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자르트, ‘셀웨이크 세럼 3종’출시. (사진제공:닥터자르트)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