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벅, '베이직 폴로 셔츠 2종' 출시
2013-06-27 09:29:17 2013-06-27 09:32:14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은 '베이직 폴로 셔츠 2종' 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베이직 폴로 셔츠 2종' 은 악취 제거와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소재의 아이템으로  '볼 폴로 셔츠' 와 '도메인 폴로 셔츠' 로 구성돼 있다.
 
'볼 폴로 셔츠' 는 대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소재를 사용해 땀 냄새 제거와 습기 조절 능력이 뛰어난 제품이다. 특히, 항균, 항취 기능으로 위생적일 뿐 아니라, 뛰어난 통기성과 흡수성으로 시원하고 깔끔한 착용감을 유지시켜 준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디테일을 최소화한 심플한 디자인에 블랙, 블루, 오렌지, 퍼플 총 4가지 컬러로, 가격은 5만9000원이다.
 
'도메인 폴로 셔츠' 는 열이 많이 나는 목 안쪽 부분에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부착해 소취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려주는 흡한속건 소재로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자외선(UV) 차단 기능을 더해 햇빛에 피부가 상하지 않도록 보호해준다.
 
비대칭 절개 라인과 배색 컬러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블루,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
 
윤희수 이젠벅 마케팅팀 팀장은 "최근 무덥고 습한 마른 장마가 계속되면서 꿉꿉한 냄새를 덜어주는 소취 기능이 강화된 의류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며 "특히, 심플한 디자인의 기능성 폴로 셔츠 제품은 직장인들이 비즈니스룩에도 센스 있게 매치할 수 있어 간편한 쿨 비즈룩 아이템으로 인기를 더해 가고 있다" 고 말했다.
 
◇이젠벅 ' 볼 폴로 셔츠' 착용컷 이미지. (사진제공=이젠벅)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