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비디비치, 새 얼굴로 김아중 발탁
2013-08-13 16:53:38 2013-08-13 16:56:59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디비치'는 배우 김아중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비디비치가 배우 김아중을 선택한 것은 비디비치의 메이크업 제품을 누구보다 잘 표현해 낼 수 있는 얼굴을 가졌기 때문.
 
배우 김아중은 메이크업에 따라 섹시미, 세련미, 청순미 등 다양한 느낌을 드러내는 변화무쌍한 매력을 지니고 있어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비디비치의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린다.
 
특히, 김아중은 하반기 개봉영화 '온리유(가제)'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 이상의 브랜드 홍보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비디비치는 배우 김아중의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가을겨울 시즌 마케팅을 시작한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프로처럼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된 '비디비치'는 이번 시즌 '퍼펙트 페이스 파운밤'과 '벨벳 립 퍼펙터'를 전면에 내세우며 브랜드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퍼펙트 페이스 파운밤'은 파운데이션과 모이스처라이징 밤의 장점만이 결합된 신개념의 파운밤으로, 소량만으로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벨벳 립 퍼펙터'는 발색력과 지속력이 뛰어나고, 벨벳 같이 가볍고 보송보송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이경민 비디비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상품개발 담당 임원)는 "배우 김아중은 다양한 메이크업을 소화할 수 있는 우리 나라 대표 여배우"라면서 "최고의 여배우를 통해 비디비치의 매력적인 제품들을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비디비치)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