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승 IBK투자證 사장 "차별화된 선도 증권사 될 것"
2009-06-02 13:48:0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서혜승기자] 이형승(사진) IBK투자증권 신임 대표이사는 2일 취임식에서 목표달성을 위한 세가지 기본 방향을 제시하면서 차별화된 선도 증권사로 자리잡을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 대표이사는 "IBK투자증권은 주목할 만한 신설 증권사라는 타이틀에만 안주할 수는 없다"며 "경쟁에서 이기기 위한 전략과 그것을 실천하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고객 이익 우선시,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소통을 통한 공감경영이 기본원칙으로 제시됐다.
 
그는 "단순히 '고객'을 키워드로 내세우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며 "진정으로 고객의 이익을 생각해야 우리의 진심이 고객에게 전달된다"고 말했다.
 
최대 주주인 IBK기업은행과의 전략적 파트너십도 강조했다. 신설사인 IBK투자증권의 자체 역량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 적극적이고 다양한 협력을 추진해야 한다는 것.
 
이 대표이사는 또한 소통을 위한 공감 경영을 약속했다. 그는 "소통을 통한 임직원과 회사간의 신뢰가 금융회사의 가장 중요한 가치이자 장기적 발전을 위한 핵심 경쟁력"이라며 "임직원과 회사의 소통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으로 이어지며 이를 통해 고객의 신뢰도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뉴스토마토 서혜승 기자 haro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