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교원더오름, 론칭 2달 만에 회원수 1만명 돌파
2017-12-05 14:02:36 2017-12-05 14:02:36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회원수 1만명을 돌파한 교원그룹의 직접판매기업 교원더오름이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등 총 7종의 라인업을 추가하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교원더오름은 지난 9월 론칭 이후 2달여 만에 회원수 1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4일 겨울철에 부합하는 신규 상품을 출시하며 기존 제품과의 시너지를 꾀할 방침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찬바람에 잃기 쉬운 피부 보습을 위한 뷰티케어 2종, 바디케어 4종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1종이다.
 
먼저, 체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황제자현단'을 선보인다. 100%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한 황제자현단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을 주원료로 자라, 녹용, 산수유, 당귀 등 전통 한방재료를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지구력을 높여 체력을 보호하고 피로감 개선에 도움을 준다. 황제자현단은 부드러운 식감의 대환형태로 만들어져 하루 1번 물 없이도 씹어서 섭취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킨, 바디케어 화장품은 피부에 자극이 되는 성분을 제거했을뿐만 아니라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웰네이처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와 '웰네이처 립케어' 제품은 쌀과 녹두, 밀 등의 발아 씨앗에서 추출한 성분을 사용해 외부환경으로부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는 '웰메이트' 바디케어 제품은 10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오일 성분과 쉐어버터, 코코넛 성분이 함유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웰메이트 핸드크림'과 '웰메이트 딥클렌징 핸드워시', '월메이트 마일드 이너 클렌저'가 있으며, 얼굴뿐 아니라 바디피부까지 저자극 올인원 클렌징이 가능한 '웰메이트 멀티 바'도 있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겨울 시즌 피부 보습과 영양 보충을 위한 제품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신제품 7종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교원더오름을 찾는 고객들이 빠르게 늘어남에 따라 고품질,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라인업 강화 및 시장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교원더오름 신제품 7종. 사진=교원더오름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